본문 바로가기
  • 1. '정보 공개'상인 2. [국가투명성 지수]: 세계 1위 3. 차단용 토끼의 '비밀결사체 연구 기록(Secret Society Research Records)' 4. 14.8
  • 1. '정보 공개'상인 2. [국가투명성 지수]: 세계 1위 3. 차단용 토끼의 '비밀결사체 연구 기록(Secret Society Research Records)' 4. 14.8
3:고문서:2020.4.24~2020.4.30

[2020.04.26-10_51] (나의 어린 시절 이야기)모든 100개 결사체 보아라.(완료)-(20200429)-[검열삭제형]-(2020.04.29)

by XYZ(차단용 토끼) 2023. 8. 23.

 

 

=============================================================================
(기록: 2020.04.29/AM 10:51)
=============================================================================
※ [2020.04.26-10_51] (나의 어린 시절 이야기)모든 100개 결사체 보아라.(완료)-(20200429)-[검열삭제형]
※ 작성자: 퇴끼(182.172) 
※ 업로드 날짜와 시간: 2020.04.29 10:51:01
※ 게시물을 올린 장소: 2020년의 '미스터리 갤러리'
※ 링크: (링크 공개 금지)






['익투스'에 대한 추가 설명('2023.08.23 AM 01:40'에 설명 추가)]: 예수가 배불리 
사람들을 먹인 '물고기'를 상징한다. 기독교적 박애와 선행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에수스 크리스또스(예수 그리스도), 테우 휘오스(하느님의 아들), 소떼르(구원자)'의 
이니셜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어 자체를 그리스어로 직역하면 '물고기'라는 뜻이다.
초기 기독교 신자들이 박해를 피하여 은밀한 신앙고백으로 서로를 알아보기 위해 
사용하였던 암호였으며, 이후 '십자가'와 함께 '기독교의 상징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
나의 어린시절을 의심히 여겨서
나를 의심하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그 이야기를 자세히 쓰고자 한다
난 거짓말 할 것도 없으니까.

누가 나의 인생에 장난을 쳤는지
모르겠지만  내 인생에는 저 7명이 담겨있다.
------------------------------------------------------
[추정 암호명: 떨어진 천사의 날개]
■■루스, 루■(천사, 상징숫자: 24추정/원숭■■,처음으로 만난 그림 잘 
그리는 동생이었다. 돈이 많았다.  나중에는 거의 안만났다. 뚱뚱했다. 집안이 
잘살았지만 나와 접점이 없었다. ■과 둘이서 '판■■ 클럽'이라는 동아리를 
만들었다. 집안에 재산이 좀 있어서 처음에는 게임방 이후에는 요식업 등의 
개인사업으로 업종을 전환했다.  극초기 회■회원으로 '■'과 '■■늑대'와 
함께 탈퇴하였다. 외동아들, 타인의 그림에 대하여 날카롭게 비판하였다.
/군대: 상근예비역으로 의무복무-수도권 내 부대의 P.■병)

[추정 암호명: 이자성과 '모자숭배 사상']
■■늑대, ■■■지(외계인, 상징숫자: 22,28추정/원숭■■,조금 어둡고 장난을 
좋아하며 거짓말을 잘하는 동생으로 친했다. 스■■■■트 전직원, 헤■■■ 
멤버, 피부가 ■고 성격이 음침하고 반사회적이지만 내면이 매우 순수하다. 
내가 '■■라'라고 장난으로 불렀다. 모자를 많이 쓰고 다녔다.  ■■■ 주인
이던 아버지가 ■■기사에 의하여 목숨을 잃었다.  나에게 가장 장난을 많이
쳤다. 음악적인 재능이 있고 게임을 잘한다. 극초기 회■회원 '■', '■■루스'와 
함께 탈퇴하였다. 결혼한 여동생과 형이 있다 3남매 중 2째, 혼자 독학으로 음악
을 만들었다. 세상에 대하여 매우 비판적이였으며 여성에 대하여도 비판적
이었다. 약간마초주의적인 성향이 있었으며 비흡연자이다. 타인과 특히, 초면의 
여성의 대하여 내성적인 면모를 보인다.
/군대: 최전방 ■사단 GOP출신-일반 소총병)

[추정 암호명: 비너스]
■,1■■, ■씨(거인, 상징숫자: 25추정/개■ ■생으로 가장 어렸다. 분란을 많이 
일으키고  타■■■사형과 싸웠다. 나중에 이 ■생과 싸워서 모두와 절교했다.  
그리고 내 전 여친과 잠을 잔 것으로 추정한다. 신체적인 능력이 가장 좋고 
다혈질이다.사람들과 분란을 많이 일으킨다. ■■루스와 ,판■■ 클럽 회원
-2명 총원, 내가 개인적으로 '트■'이라고 불렀다. 나와 친해지기 시작할 때 
나에 대한 간섭과 여자문제로 멀어졌다. 성격과 신체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운동과 게임을 잘한다. 우리 중에서 키가 가장컸다. 극초기 
회■회원으로 회원들의 악한 그림평 때문에 탈퇴하였다. 누나가 있다. 
/군대: 육군 ■■대 출신으로 의무복무)

[추정 암호명: '이탈리아의 바티칸'과 '모자숭배 사상']
■■피쉬, 드■■, 알■■■, A■■■■ay(기계인간, 상징숫자: 23, 29추정/
원숭■■, 딸이 하나있고 ■■늑대와 매우 친했으며 게임회사 '스■■■■트'
도 이 친구의 빽으로 ■■늑대를  입사시킨 절친이다. 나와도 친했고 ■■
루스가 데려온 친구로 그림을 우리 중에서 가장 잘그렸다. 헤■■■ 멤버, 이 
친구 그림 실력 때문에 ■■루스가 소외되었다.  내가 개인적으로 ■선'이라고 
불렀다. 이 친목(동생들 모임)에 거의 마지막으로 합류한 동생이다.  야구를 
좋아했다. 야구승부로 내기를 하는 복권도 많이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중 하나인 
'■■■■ARK'의 회원이다. 모자를 많이 쓰고 다녔다.  ■■중독자 아버지가 ■를 
죽여서 아버지와 싸운적이 있다. 아버지가 사기를 당해 살던 집이 남에게 넘어
갔다. 이 동생의 여동생이 나에게 관심이 있었다. 모자를 쓰는 것을 좋아했다. 
소■■을 닮았으며 우리 중 가장 미남이었다. 미인에게 인기가 많았다. 나의 
추천으로 내가 군입대했을 때 잠시 회■에 가입하였다. 부인이 나랑 ■■인  
'말■'이다. 장남이며 여동생이 있다. /군대: 현역병에서 차출된 병사로 구성된 
특공■■에서 2년 의무복무-■■도 지역의 특공여단)

[추정 암호명: '오래된 동양의 용'과 불교]
라■, 프리■■■■(인간, 상징숫자: 27추정/닭■, 나와 친했으며 나에게 유일하게 
선물을 한 ■생이다. 그림은 가장 못그렸다. 말을 잘하고 여자친구가 많았다. ■생들 
사이에서 '엘■■■'로 불렸다. '■■기-■이라는 뜻'라는 ■생생일날 내가 안 간 것 
때문에 절교했다. 헤■■■ 멤버, 모두와 친했다.내가 '■조'라고 불렀다. 오지랍이 
심하고 타인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다재다능하고 모든 부분에 소질이 있었다. 
홈페이지 만드는 것이 특기였으며  전문적인 음악교습을  받은적이 있다.  여성적인 
사교능력과 여자의 심리를 매우 잘 파악한다. 부인이 나랑 ■■인 '말■'이다. 
외동아들/일반 현역병으로 의무복무-주특기 모름.)

[추정 암호명: 나무와 세계수]
타■■■사(모노리스, 상징숫자: 26추정/호랑이띠, 타■■■가이다. 인터넷 카페
운영을 매우 잘한다.나랑 매우 가장 친했던 형으로 나와 많은 일을 했다. '이■■티'
라는 다음카페를 내가 만들고  운영은 이 형이 했다. 내가 무엇인가를 만들면 항상 
운영은 타■■■사형이 했다. 나는 전혀 개입을 안했다. '■'이 갑자기 카페중 하나
에 들어와서 분란을 일으키고 사람들과 싸워서 카페 하나가 문을 닫았다. 이 일 
때문에 둘은 원수가 되었다. 게임의 에디터를 수정하는 것이 특기이다.  ■■자리, 
매우 여성적인 성격이고 세심하다. 과거 회■회원으로 나의 추천으로 회■ 4대 
회장이 되었다.  누나가 있음./'■■장애'로 군대면제-■을 약간 ■■음.)

[추정 암호명: 붉은 달]
홍xx(달, 상징숫자: 21추정/개■, 처음 여자 친구지만 ■개월만 사겼으며 나중에 
다시 만났지만 아무일없었다. 이성문제로 중학교 학교■■과 관련되었다, 
■■인 ■■저로 '■xxx'라는 ■■이 ■■그룹의 ■■저였다.)

[암호명: '상제'와 '일본으로 도피한 가짜 삼족오' 그리고 바알세불]
Ect) 정■■, ■■■박(나와 친했던 ■■지망생 뱀■ 형으로 위의 ■생들과 
원수인 파벌에 속한 형이다. 동갑인 부인이 있다. '■파리'라는 별명을 가진  
■■가의 파벌에 속했었는데 그 파벌 전체가 '홍xx'를 제외하고 상위의 적힌 
명단들과 원수였다.  키가 크고 여자에게 인기가 많았으며 말을 매우 잘했다.  
'회■'라는 ■■■아리를 '■파리'라는 ■■가가 창설하고 그 동아리를 '정■■'
형이 주로 리드하며 운영했는데 내가 잠시 회장을 한 적이 있다. 내가 회■의 
3대 회장이었다. 내가 '타■■■사'형을 개인적으로 신뢰하여 군입대 전에 
그형에게 '회■'의 모든 것을 넘기고 입대하였으나 이후 '회■'는 알수없는 
이유로 와해되어 대부분의 회원이 탈퇴하고 명맥만 유지하고 만다. 
회■ 2대 회장/■■문제로 4급-공익근무 요원)

[암호명: '인터넷의 주인'과 '스카이넷']
■■기( '라■'의 친구로 라■가 나와 만날때 마다 불러서 어쩔수 없이 만났다. 
별 감정교류는 없었으며 얼굴에 ■이 있어서 그러한 별명으로 불렸다. 성실하고 
패션에 관심이 있고 미국으로 가는 것이 꿈인 동생이었다.
/군대: 현역병 추정하나 불확실-기억이 안 남.)

별도) 참고로 나는 ■■■로 3급을 받았으나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했으며 
소총병으로 복무하다가 대대 본부에서 '주■■■ 당번병'으로 복무하였으며 
만기전역했다.


----------------------------------------------
1. 판■■ 클럽: '■■루스'와 '■'이 만든 ■■동아리로 회원은 이들 총원 ■명이다.

2. 헤■■■: '■■피쉬', '■■늑대', '라■'가 모여  만든 ■■ 동아리다. 총원 ■명.

3. 회■: '■파리'라는 별명을 가진 ■■■가 만들고 '정■■'이 운영한 동아리다. 
전성기 때는 회원이 십여명이 넘었다.  내가 잠시 '정■■'의 추천으로 회장을 
했다.(당시 정■■이 ■대 회장.) 나의 추천으로 '■■피쉬'가 잠시 가입한적이 있다. 
'정■■'등과 심리적인 갈등으로 군제대 후에 잠시 활동하다가 나는 탈퇴하였다. 
내가 과거 ■대 회장이었다. 내가 '타■■■사'형을 개인적으로 신뢰하여 군입대 
전에 그형에게 '회■'의 모든 것을 넘기고 입대하였으나 이후 '회■'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와해되어 대부분의 회원이 탈퇴하고 명맥만 유지하고 만다. '타■■■사'
형이 ■대 회장이다. 이후에도 출입했지만 '회■'는 사교모임으로 변질되고 더 이상 
■■동아리나 그런 것이 아니였다. 이후 내가 잠수를 타고 자연스럽게 탈퇴하였다. 
극초기 회원 중 내가 회■에 가입하기 전에 가입했던 회원들이 있었다. 그 사람들은 
'■■루스', '■', '■■늑대' 등이다.  이들은 기존 회원들과 갈등으로 '회■'를 탈퇴
하였다.  이후에도 그들은 회■ 회원들과 척을 진다.  내가 회■에 들어간 것은 이런 
상황 이후였다. 나는 양쪽세력 모두와 친한 상태에서 회■의 ■대 회장이 되었다. 
지금 누군가 내 인생에 장난을 친 것을 보면 '회■'란 것은 아마도 '기독교'의 상징
중 하나인 '물고기'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정■■'형이 회■의 '2대 회장'
이었으며 이후에도 다수 회장을 역임하였다. '정■■'은 회장이 아니었을 때도 회■
를 배후나 전면에서 리드했다. 회■라는 ■■동아리의 실질적인 주인은 '정■■'이다.


-----------------------------------------------
1. ■■■ 사건:  ■■■에서 '나  vs ■생들'(■, ■■피쉬, 라■)가 서로 욕하며 
싸운 사건이다. 이후 ■생들과 매우 멀어지기 시작했다.

2. 생일사건: '■■기'의 생일에 '라■'가 '■'을 데리고 와서 내가 불참하고 잠수를 
탄 사건, 이사건으로 '타■■■사'형을 제외한 모든 ■생들과 완전히 절교하게 
된다.  이후 '■■피쉬'가 내 블로그를 찾아내어 연락을 했고 나의 친형이 '스■■
■■트'에 아는 사람이 있어 입사원서를 내보라고 강요한다. 그 결과는 '스■■
■■트 사건'으로 되돌아와서 ■생들과 완벽하게 절교하게 된다.

3. 스■■■■트  사건: '스■■ ■■트' 입사 서류를 보낸후 악플이 달린 사건이다. 
이후 '■■피쉬'의 도움으로 '■■늑대'가 해당  회사에 입사한 사실을 알았다. 
■생들이 악플을 단 것으로 추정했다. 그때 '과일■■나 하면 찾아가겠다'는 악플
이 달렸다. {암호: '영화 우아한 세계(2007)'의 송강호}


(종합)■생들에게 나는 항상 바보같고 우습고 어리숙한 ■이었다.  ■생들은 나를 
비하하는 별명으로 '■■'이라고 불렀다. '■■'은 그냥 내가 '■'을 닮았고 '■■'라 
붙여진 별명이다. 예언서나 만화를 좋하하여 내 스스로 만든 닉네임을 쓰기도 
하였지만 동생들은 항상 '■■',  '■■ ■■' ,  '■■이새끼' '■■'이라 불렀다.  
좋은 늬앙스는 아니였다. 그렇게 부르지 말라고 부탁하였으나 소용이 없었다. 
항상 ■생들을 만나기 싫어서 피하려고 숨어 다녔지만 귀신같이 ■■그를 알아
내고 화해를 잘하는 내 성격을 이용하여 ■생들은 다시 나를 자기들 모임으로 
불러들였다. 그 모임에서 나는 항상 끌려다녔다.
-----------------------------------------------
1. 진실은 확인하기 쉽다. 인터넷 아카이브나 '시간여행'으로 상위에 적힌 내용이 
모두 진실이라는 것은 확인하기 쉽다.
=============================================================================

댓글